이 내용은 판도라위키의 유저 매뉴얼의 내용을 참고로 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이 다 있는것은 아니며,
어제 제가 잠깐 사용하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내용만 살짝 번역하였습니다.


- 마우스 (스타일러스/포인터) 설정
터치스크린의 더블클릭 타입/거리(유효한 터치스크린 더블클릭 영역)의 설정을 할 수 있다.
이 셋팅은 다음 경로에서 찾을수 있다
: Desktop ---> Xfce menu ---> Settings ---> Mouse ---> Behaviour tab.

- Pandora Button
길게 누르면 어플리케이션 강제 종료 할 수 있다.

- Power Mode
파워 모드에 대한 전체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워 스위치를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low power mode 와 normal power mode 로 토글된다.
대부분의 경우 low power mode 로 충분하다.
몇 주 혹은 그 이상 사용하지 않는 다면, 완전히 power down 하는 것이 좋다.
판도라를 닫게 되면 LCD 만 꺼지게 된다.

- Forcing a Restart
가장 쉬운 방법은 판도라 버튼을 누르고 파워 스위치를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것이다.

- Getting More Apps
판도라 위키의 games / emulators / Software Projects
Open App Store
Pandora File Archive
Angstrom ARM Repository
판도라는 opkg 라는 패키지 매니저를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NAND 에 설치되므로,
설치전에 NAND 의 남은 용량을 확인해야 한다.
Andgstrom Repo 나 opkg 를 통해 설치하는 것은 고급 유저만 사용하라.

- Installing a PND file (an application)
PND 파일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SD카드의 특정 폴더에 파일을 복사하기만 하면 된다.
SD카드에 'pandora'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4개의 폴더('apps', 'appdata', 'desktop', 'menu')를 만든다.
<SD>/pandora/desktop/ 폴더에 PND 파일을 넣게 되면, XFCE desktop 에 어플리케이션이 나타난다.
<SD>/pandora/menu/ 폴더에 PND 파일을 넣게 되면, XFCE system menu 에 어플리케이션이 나타난다.
<SD>/pandora/apps/ 폴더에 PND 파일을 넣게 되면, 위의 두 곳 모두에 어플리케이션이 나타난다.
XFCE 대신 Minimenu 를 사용한다면, 어느 폴더에 넣어도 상관없다.
appdata 폴더에는 어플리케이션의 추가 데이터가 저장된다.

- Updating the Firmware
펌웨어 업데이트는 현재 PND 포맷의 핫픽스 패키지로 제공된다.
OpenPandora의 공식 support 페이지에서 최신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 Pandora FAQ
FAQ



---------------------------------------------------------------------------------------
어제 드디어 판도라를 받았습니다.
사진이라도 몇 장 올리려고 했는데, 시간 관계상 못 올렸네요.
오늘 일찍 퇴근한다면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