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신혼여행을 갔던 선배가 돌아왔습니다.
이제 조금은 여유가 생길꺼 같네요.

판도라 홈페이지의 뉴스에 초판 매진 뉴스가 떳네요.
조만간 블로그에 새로운 사진을 올리겠다는군요.

... 이게 내용의 전부내요. 아마도 Paypal 문제로 길게 쓸 여유가 없었던게 아닐까 싶네요.
현재 Paypal 쪽에서 Pandora preorder 에 대해서 Paypal 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 Paypal 이 뭐냐 하면, 저렴한 국제결제수단 중의 한 방법입니다.
  Paypal 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은 이곳을 참고해 주세요 )

프로젝트 멤버 중 한 명인 craig's store 쪽은 모두 취소했고,
다른 멤버인 EvilDragon 의 German GP2x Shop 의 계좌는 동결상태라고 합니다.(다만 환불은 가능한 상태라네요)

일단 craig 쪽은 상황을 더 알아보고 있는 상태이며, EvilDragon 은 계좌가 동결되기 전에
다른 은행으로 다 이체를 해 놓았는데, 그 이체도 취소될지 어찌될지 모르겠다는군요.

하지만 걱정 하지 마세요. Pandora 주문이 취소된건 아닙니다.

그래도 혹시 Paypal 로 Pandora 를 구입하신 분은 당분간 게시판을 살펴보셔야 할 듯합니다.
( 근데 한국에서 저 말고도 구입하신 분을 찾을수가 없네요.. )


P.S
포럼의 이런 저런 글들 중 읽을 만한 것들도 소개하고 싶은데, 그 다지 쓸만한 글도 안보이고,
(해석이 안되서 못찾는거 일지도...) 할만한건 너무 길어서 시간이 안나네요.
블로그에 소개하고 싶은 글 중에 Pandora Keybord 에 대한 글이 있는데, 영 시간이 안나내요.
꽤나 긴글이라... 조만간 기회가 된다면 관련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