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s9x EX 홈페이지


제가 본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에뮬레이터인

Snes9x EX 가 다시 마켓에 등록되었네요!!

(예전에 마켓에 있었다가 사라졌었는데, 다시 등록이 되었군요)

물론 Snes9X EX 개발자가 올린겁니다.


마켓에서 Snes9x EX+ 로 검색하면 됩니다.

Cheat 기능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SNES 에뮬레이터 중에는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단, 현재(2013년 2월 4일 기준) 등록된 최신 버전은 1.5.8 버전입니다.

1GHz 이상의 CPU 의 기기에서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잇네요.

옛날 기기를 사용한다면, 홈페이지에 와서 1.4.3 버전을 받으라고 하는데...

디버그 버전이 아닌 릴리즈 버전의 1.4.3 버전은 찾을수가 없군요.


P.S

여기에 Feel 받아서 같은 개발자가 개발한

NES.emu 유료 버전을 구입했는데,

여기도 Cheat 기능은 안습이네요. (췟!)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